리뷰

여드름 흉터연고 노스카나 한통 다 쓴 솔직한 후기![노스카나, 노스카나 젤, 노스카나 겔, 여드름 흉터연고, 여드름치료, 여드름 흉터]

떤띠떤띠 2021. 3. 14. 20:04

 

안녕하십니까 오늘 하루도 열심히 살아가는 떤띠입니다.

 

남녀노소 불구하고 외모에 신경쓰지 않는 사람은 없을 것 같습니다. 그 중에서도 여드름은 정말 만인의 적이죠..

특히나 더러운 손으로 잘 못 짜거나 했을 때 염증이 더 심해지면 낫는게 늦어질 뿐더러 오히려 악화되어 보기 흉한 흉터를 남기기도 합니다. 화농성 여드름일 경우엔 더 심하죠.

 

오늘은 그래서 동아제약의 여드름 흉터치료 연고인 노스카나 겔을 한번 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름이 다가오면 다시 걱정되는게 습한 환경에 마스크까지 껴야하는 최악의 상황에서 폭발하는 트러블입니다..

 

노스카나 겔 10g은 동네약국 가면 만원 가량에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이보다 더 큰 용량을 구입하시려 해도 2만원 안팎이면 사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보시다시피 현재 거의 다 써가고 있으며 아침에 한번 자기전에 한번 조금씩 펴 바른다는 느낌으로 발랐고 바르지 않은 날도 있었습니다. 조금씩 쓰다보니 3개월 가량 사용한 것 같네요. 20g을 구입하신다면 조금 아껴서 넉넉하게 반년이상 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2만원에 반년이라.. 나쁘지 않은 금액이네요. 여드름 연고의 가격이 엄청나다는걸 생각하면요.

 

노스카나 겔을 사용하기 시작한 이유는 여드름 치료를 받고 흉터가 심하게 남아 흉터를 조금이라도 없앨 수 있지 않을 까 하는 마음에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사실 개인적으로 얼굴 피부에 대해선 피부과의 전문적인 치료가 제일 확실한 방법이고 나머지는 예방, 혹은 약간의 도움밖에 안된다는 생각을 갖고 있어서 그렇게 성능을 신뢰하지 않았지만 뉴스기사도 찾아보고 한 결과 효과가 있긴 있다는 판단하에 꾸준히 바르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노스카나 겔은 여드름 그 자체의 치료가 아니라 흉터를 목적으로 하는 연고이기에 여드름이 났다고 무조건 노스카나 겔을 바르시기 보다는 피부과에 가셔서 압출 등의 치료를 받으시고 노스카나 겔은 부차적으로 바르시는게 좋다고 생각됩니다.

 

잔말이 너무 기네요 그럼 한번 성능을 보실까요?

 

 

 

왼쪽 사진이 3개월 전 노스카나겔을 바르기 전 피부과에 가서 치료를 받고 온 직후의 얼굴상태이고

오른쪽 사진이 방금 찍은 따끈따끈한 제 얼굴입니다.

 

이렇게 사진을 놓고 비교해보니 생각보다 효과가 대단해 보입니다. 한눈에 보시기에도 붉은끼와 우둘투둘 올라오는 것들이 많이 사라진게 느껴지지 않나요? 제가 찍었지만 솔직히 놀랐습니다. 이렇게나 효과가 있다고?

 

다만! 여드름의 직접적인 치료는 피부과에서 전문적인 치료를 받았고, 그 뒤로 꾸준히 수분 팩 등의 기초 과정을 탄탄히 하였습니다. 생활 습관도 바꾸기 위해 노력했구요. 

 

그래서 결론은 완벽하진 않지만 효과가 있다!. 입니다. 여드름을 억제하는 치료와 흉터가 사라지는 과정은 분명히 다르기 때문입니다. 제 얼굴이 많이 호전된게 단순히 노스카나 겔의 효과라고 할 수는 없지만 염증 주위로 나는 붉은 끼와 여드름 압출 후 흉터가 남지 않았던건 분명 노스카나 겔을 꾸준히 발라준 효과가 있었던것 같습니다!

 

제가 효과를 본 것은 사실이지만 제 글은 단지 참고용으로만 사용하시고 심한 여드름이나 얼굴에 흉터로 고민중이시라면 노스카나 겔 보다는 피부과에 가셔서 전문가의 솔루션과 더불어 노스카나겔을 추가로 꾸준히 발라주신다면 좋은 효과를 보실 것 같습니다!

 

오늘도 제 글 봐주셔서 감사하고 다음에 더 좋은 글로 찾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