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오늘 하루도 열심히 살아가는 떤띠입니다.
벌써 주말이 다가왔네요. 한주 한주가 너무나 빨라서 아쉽기도 하고 주말이 이렇게나 빨리 와서 기분이 좋기도 합니다.
오늘은 여드름 크림으로 많이 광고를 하는 메디큐브사의 레드 이레이징 크림을 리뷰 해 보려고 합니다.
물론 제돈 주고 제가 산 리얼한 후기입니다!
흔히들 페북이나 인스타그램등으로 후기를 보시고는 따라서 사시는 경우가 많은데 저는 sns의 광고를 일단 맹신하지 않습니다. 돈 준다고 좋게 써 달라하면 누구든 그렇게 쓰겟죵..
전 제가 직접 써 보고 좋다고 판단이 들어야 좋다고 하겠습니다. 물론 안좋다면 얄짤없이 이런 부분은 진짜 별로였다고 말 하겠습니다.
잔말말고 제품부터 한번 보시죠!
50ml용량의 기본 메디큐브 레드 이레이징 크림입니다. 적십자의 디자인과 제품외관의 전체적인 느낌은 외국계 화장품같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깔끔하면서도 메디큐브만의 빠알간 시그니쳐를 잘 살린 디자인이라 생각합니다.
제품 뒷면입니다. 민감성피부용 연약하고 민감한 피부를 개선해 주는 피부장벽 강화 크림
메디큐브 크림을 구입하게 된 결정적인 이유입니다.. 제가 작년에 화농성 여드름이 너어어무 심하게 올라와서 스트레스를 받았었습니다. 평생 얼굴에 여드름 한번 난 적이 없었는데 갑자기 올라오기 시작하더니 얼굴이 작살날 정도로 심하게 여드름이 올라왔었습니다. 피부과 치료도 받고 여드름에 좋다는 비누에 크림에 많이 쓰고 해서 지금은 어느정도 많이 나아진 상태입니다만..
피부과 치료에 힘든 일에 스트레스에 미세먼지에 휩싸여 약하고 민감해진 제 피부에 자극 없이 가장 수분감을 잘 챙겨주는 크림이 필요했거든요.
두통을 사서 이미 한통은 다 썼습니다. 나머지도 다 쓰면.. 다시 사야죵
메디큐브 레드 이레이징 크림의 좋은점은 확실히 자극이 덜 한 기초화장품으로 활용하기 좋았습니다.
여드름 치료를 잔뜩 받고난 뒤로 얼굴피부가 지나치게 약하고 민감해졌는데. 레드 이레이징 크림이 가장 자극없이 트러블없이 제 피부에 수분감을 잘 채워주었습니다. 기분 탓인지 모르지만 레드 이레이징 크림을 사용하고 난 뒤로는 짜잘짜잘한 좁쌀같은 트러블이 훨씬 덜 생겼습니다.
물론 단점또한 있습니다. 단점이 없는 제품은 없지요
바로 제가 저엉말 싫어하는 꾸덕꾸덕하고 잘 안발리는 질감입니다.. 진짜 안발려요 바르다가 얼굴 싹싹 밀어내버릴 것 같습니다. 그래서 많은 양을 사용하지 않고 조금씩만 사용합니다.
그리고 흡수가 잘 안되는건지.. 피부톤을 하얗게 만들어 버립니다. 두드리다보면 결국엔 흡수가 다 되서 괜찮습니다만 처음 바르시면 허옇게 묻기만 하고 잘 안발리는 질감에 열받쳐서 당장이라도 던져버리실 수도 있으니 주의하셔야 겠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메디큐브사의 레드 이레이징 크림을 리뷰 해 보았습니다. 남자피부지만 민감성인 제 피부에도 잘 맞는걸 보면 일반 남자분들은 물론이고 여자분들 께도 잘 맞으리라 생각됩니다. 리뷰는 리뷰일뿐! 구매하실땐 신중하게 선택해서 똑똑한 소비를 하시는게 중요하다는거 모두 아시죠?
오늘도 제 글 봐주셔서 감사하고 다음에 더 좋은 제품리뷰로 찾아뵙겠습니다. 좋은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