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방해받고 싶지 않을 때.. 3M 귀마개 리뷰 [3M 이어플러그]

떤띠떤띠 2021. 3. 4. 19:38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도 열심히 살아가는 떤띠입니다. 

오늘은 수험생분들, 조용한 환경을 원하시는 분들, 시험공부 하시는분들, 소음이 많은 환경에서 일하시는 분들

등등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바로 그 아이템! 기숙사 살때 필수 아이템이죠? 귀마개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좀 소음이 발생하는 환경에서 일을 하기 때문에 귀마개를 필수로 착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잠귀가 너무 밝은 편이라서 조금 더 숙면을 취하기 위해서도 사용하고 있구요. 

여러모로 제게는 꼭 필요한 친구입니다 .. ㅜㅜ

 

그래서 옛날부터 많은 귀마개를 사용해 봤어요 이것저것 정말 많이요!

뭐 전용케이스가 붙어있는 값 비싼 이어플러그도 써봤습니다. 예 한쌍에 몇만원 하는거요.. 

뭐 소음차단 잘되고 좋은데 귀마개도 엄연히 소모품이고 잃어버리거나 더러워지면 다시 사야되는데 한번에 2~3만원 쓰는건 제겐 너무 큰 소비라 포기했습니다..

역시 심플 이즈 베스트 믿을만한 브랜드인 3M에서 만드는 기본 귀마개가 최고더라구요 

 

가장 무난하고 편리한 기본형 이어플러그

 

네~ 바로 이 녀석입니다! 뭐 소음 29db차단이니 뭐니 이런건 잘 모르겠구요 일단 너무 안들립니다! 

예 진짜 안들려요! 아예 무소음이다 이런건 아니지만 잠결에 살짝살짝 들리는 바깥 소음 이라던지 이런건 정말 모르겠더라구요 그리고 시끄러운 소음이 계속 발생하는 일터에서도 이 녀석을 끼고있으면 그래도 버틸만한 수준입니다!

비싼 귀마개요? 솔직히 비슷해요 별 차이 못느낍니다!

더 좋은게 뭔지 아세요? 말소리는 또 제법 잘 들립니다! 조금만 가까이서 말해주면 다 들리더라구요! 그래서 많은 현장들이 3M 귀마개를 지급하나봅니다. 일해야 하는데 말소리 안들리면 그것도 문제잖아요? 들릴소리는 들리고 나머지 쓸데없는 소리는 차단해주는 고급기능이 요 작은녀석 안에 다 들어있는겁니다. 대단하네요 인간의 기술력이란..

 

 

 

 

크기를 보여드리기 위해 못난 손바닥 위에 한번 올려보았습니다! 안에 6개 총 3쌍이 들어있으니 한번쓰고 버리는게 아니라면 더러워질 때까지 몇달은 쓸 수 있습니다. 게다가 엄청 싸서 솔직히 한달에 한번 바꿔줘도 괜찮을것 같아요

저는 가난한 자취생이라 이런데서라도 한푼이라도 더 아껴쓰고 있기 때문에.. 한 3달은 쓰지 싶네요 ㅜㅜ

 

 

 

 

 

왜 이래놨냐구요? 복원력 보여드리려구요! 있는 힘껏 배배 꼬고 눌러서 못살게 굴어 봤습니다. 

근데도 사진을 찍는 그 찰나에 순간에 저정도로 복원이 됩니다.

 

 

 

그리고 1분도 안되어 완벽한 원형을 갖추는 너는 도덕책...!

아 물론 단점도 있습니다. 제 귓구멍이 작은건지 얘가 너무 큰건지 오래끼고 있으면 귀가 아프더라구요 ㅜㅜ

그래서 그런지 자기전에 끼고 아침에 일어나면 한쪽이 빠져버리는 경우도 있구요 물론 대부분은 베개옆에 잘 있지만 잃어버리는 경우도 심심찮게 있습니다.. 여성분들이라면 조금 더 작은 모델을 찾으셔도 될것 같아요.

 

3M 이어플러그 없었으면 잠도 잘 못자고 청력도 나빠졌을거에요 정말 고마운 녀석입니다. 또 귀마개가 너무 작으면 침 삼킬때마다 사이 사이로 바람새는 느낌이 들어서 별로에요. 제겐 역시 스탠다드한 크기가 딱! 

글을 마치기 전에 마지막으로 귀마개 낄때 사소한 팁을 알려드릴게요

귀마개를 잘 구겨서 귓구멍에 잘 넣으셨으면 한 20초정도 손가락으로 구멍을 막아주세요! 그러면 안에서 잘 부풀어서 더 완벽하게 소음 차단이 된답니당

 

오늘도 제 글 봐주셔서 감사하고 다음에 더 좋은 글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