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엔터

롤린 역주행으로 돌아온 브레이브걸스 멤버 유나 [브레이브걸스 유나, 브레이브걸스 유나 인스타, 브레이브걸스 롤린]

떤띠떤띠 2021. 3. 13. 21:14

 

안녕하십니까 오늘 하루도 열심히 살아가는 떤띠입니다. 오늘은 군대다녀온 남자분이라면 모를 수가 없는 바로 그 노래

롤린을 부른 브레이브걸스의 멤버 유나의 정보를 한번 알아보고자 합니다.

 

사실 지금이야 군대에서 핸드폰도 쓰고 하니 최근의 상황은 잘 모르겠지만 제가 근무하던 2015년도의 당시만 해도 아침일과를 시작하면 제일 먼저 하는 일이 바로 최신뮤비를 틀고 보거나 뉴스를 보거나 하는 일이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하루에 한번은 꼭 봐야하는 뮤비가 있었죠.

바로 브레이브걸스롤린 이었습니다.

왜 하필 이 곡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선임의 선임 때 부터 이어져온 전통(?) 이라고나 할까요.

 

아무튼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했던 멤버는 브레이브걸스의 유나 입니다.

단발과 잘 어울리는 시크한 매력이 너무 좋았어요.. 군생활의 낙이었습니다.

 

브레이브걸스 유나의 인스타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www.instagram.com/u.nalee

 

유나는 브레이브걸스 팀의 막내로 팀 내에서 걸크러쉬를 담당하고

'단발좌'라고 불릴만큼 단발의 매력이 뭔지를 가장 잘 보여주는 멤버입니다.

본인또한 고등학교 때부터 단발을 고수하고 단발을 더 선호한다고 합니다.

무표정일땐 말 걸기 어려운 시크한 매력을 뽐내지만 웃을 땐 마치 햄스터같은 매력을 보여주는 멤버입니다

팀에서 리드보컬과 리드래퍼를 맡고있다고 합니다

 

브레이브 걸스 유나는 1993년 서울 출생이고

키는 164cm

혈액형은 A형

성격mbti는 ESFJ라고 합니다.

 

생각보다 키가 그리 크지 않은데 뮤비나 활동할때 보면 키가 상당히 커 보입니다. 아마 힐을 신을 때가 많아서 그런것 같습니다.

 

 

유나의 인스타그램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멤버가 이렇게 역주행으로 다시 주목받게 되어 기쁩니다.

롤린 노래 또한 개인적으로 운동할 때 많이 듣고 있습니다. 힘이 팍팍 나게 해주는 아주 좋은 곡이니 한번쯤 들어보시길 바랍니다.

브레이브 걸스와 유나의 앞으로의 활동을 기대해 보겠습니다.